청도 창 김우현이 산업 주식 회사

http://qdcxgm.c2p.rongbiz.com/

생산, 가공: 의류, 가방, 장갑, 모자, 의류 쓰는 옷감, 인쇄 제품 · 가죽 제품, 스포츠 용품: 도매: 프린트 제품, 옷, 모자 · 화장품 · 일용, 보통 노동 용품, 농산물 (식물성 유지 포함), 철물 전자 (소형 승용차 포함), 전자 제품, 보통 기계 장치, 금속 제품 (머금다 귀히 금속), 고무 플라스틱이다. 제품, 사무용품, 화학 제품 (머금다 위험한 화학품): 실내 바깥 장식, 모래, 조경 공사 녹화; 상품 수출입 · 기술 수출입
头像

속옷 따라 스타일 주요 분류

  청도 여사 브래지어  작은 편집 너에게 속옷 따라 스타일 주요 분류


  1. 글래머 스타일


  이것은 풍만하고 가슴 디자인 브래지어 위해 비교적 깊다, 상당하다, 싸움을 및 저변 모두 비교적 넓다, 새시 푹신푹신하다.모든 일은 브래지어 딱 가슴 잘 고정 사는 유방, 너로 하여금 움직일; 동시에 룩 치밀해서 유방 없다 해이하다.어떤 브래지어 상부 는 거즈 상감, 밑 으로 다른 색 자수 레이스 장식, 더욱 아름다운 기질, 니가 아무리 출석 무슨 장 대 한 가지 진정한 가슴 자신 다 있다.



  2. 여성 식


  같은 반 cup 전 레이스 있는 브래지어, 가는 어깨대 있고, 여자 냄새가 만만하다, 치밀정교다 매우 적합한 여사 옷차림.그들이 마른 체구, 결코 우뚝 솟은 가슴을 옷을 다 , 브래지어 안 된다.이 반 컵 브래지어 있다 뭐, 높은 유방 역할 을 가슴 룩 있다.세퍼레이션 낮은 담을 수 밖 받다, 항목 간 장식 으로 빛나는 목걸이, 출석 각종 모임 아주 제격이다.


  3. 여윈 허리 식


  이것은 고정식 브래지어 속바지, 특징은 제어 허리 허리 가늘다 했다.브래지어 3/4 cup 위해 큰 강철 것이다 대접형이다. 덕분에 유방 밀어 높다, 땡 있는 저 조른다 허리 배.이 돈을 잘 약간 풍만한 체형, 둘러가는 신체 곡선 철요하다 있다 치 를 충분히 표현 여성 자태.잘 어울린다 치마 세트 해서 날씬하다 몸짓 더 현 가벼운 뛰어나다.


  4. 우아 식


  이 속옷 매우 우아하다, 짙은 색 옷감 으로 골드 레이스 장식.반 cup, 뭐, 높은 식 브래지어, 한사코 외측의 어깨대 잘 여윈 체형 여사 배합 깊이 바디 파티 치마 차림.만약 체형 비교적 풍만하다 가장 안 골라 이 돈 때문에 이 돈 있는 cup 왕왕 소형, 내 가 패드, 풍만하다 유방 맞지 않는다.


  5. 모임 식


  이 가장 중요한 자리에 옷차림.그 결혼식, 파티 모일, 아니면 여러 가지 중요한 사교 활동.이 브래지어 좀 부탁 높은 가슴 조이다. 허리 배 으로 드레스 치마 차림 매우 합체자 없이 입으면.야! 근데 따다, 이것은 위해 옷을 발가벗다 어깨 치마 차림 준비.잘 각종 체형. 여사님 옷차림.


  6. 스타 식


  이 돈을 브래지어 정말 스타 효과.컵. 마법에 걸려 는 가슴 정형 반 cup, 유방 올려밀다 될 것이 어깨대 적절한 세퍼레이션 발가벗다 걸머지다 치마 차림.실크 묘 직접 입을 수 밖에 단지넌 몸을 잘 치마를 입고 있다.에 선 표현 자기 수출 지향형 여사는 이 대금은 증가하여 그녀는 섹시한 및 화려한 기질.


  7. 불길 식


  이 브래지어 때문에 붉은 색 게 아니라 불리운다 불길 식, 그것은 룩 섹시 더 요란한.cup 안에 결코 추가 패드, 단지 디자인 에서 뭐 때문에 유방 둥근 높이 보인다, 그게 바로 사람들은 종종 마술 브래지어 ".두 cup 각도 역할 때문에 이 스타일의 옷을 입었다 후 유방이 밀고 센터 따라서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다 가슴골., 땡 있는 저 허리 배 조른다 때문에 온 것이다 형태 표현 "마귀 몸매 효과.


  8. 드러난다 식


  이것은 매우 가벼운 부드러운 한 돈.거즈 탄성 옷감 cup, 내 가 성형 또는 보증금 으로 의 만약 피부 같은 가득 생동감 넘치는 질감이 난다.강 선생님 될 유방 룩 플라스틱 되어 가는 변하며, 더블 새시 힘있게 세웠다 유방 으로 차림이 효과 이미 자연 생동감 또 안 때문에 가슴 늘어지다 변형된다.더 잘 어울리는 으로 빛나는 화장품 및 항목. 분 은 매우 가지고 패션 맛.정말 잘 보일 치마 차림 출석 각종 고아한 모임.


  9. 덧없이 지나가다 식


  이 돈을 뿐만 아니라 재질 위에 만약 같은 섬세하다 탄력있는 피부, 게다가 색깔도 으로 피부가 위주로 오로지 맞는 연한색 학과 위해 밖으로 척, 디자인.식 것이다 다 잔 유방 잘 고정 사는 것은 외 척, 어쨌든 스키니 안 비치다 브래지어 같은 옷 자국.이 젊은 위한 대해 아주 적합하다. 그것은 마치 가장 가까이 있는 파운데이션 피부색, 당신 위에 입을 맞추다 어떤 스타일 색의 옷과 소지품 다 안 거미줄과 말 발자국 드러났다.마땅히 봄옷 가장 실용 한 돈, 그리고 이 돈을 아무리 젖가슴이 풍만하다 여부 옷차림은 다 된다.


  10. 운동 식


  이 돈을 결코 운동 내의 아니라 스타일 위에 비스듬히 운동 내의 기능 속옷.그것 은 형 몰드로 했다 반 잔 을 특징 갖춘 덕분에 높은 가슴 기능을 사이드 야 의 당김 때문에 반 컵 만든 풍만하고 효과가 있다.이것도 속한다 상술한 파운데이션 척 그 같은 브래지어, 좋은 스텔스 효과가 있다.그러나 이 주의 풍만하고 체형 적합하지 않다.


  11. 사람을 식


  이 돈을 连体 브래지어, cup 운용 낮은 교점의 몰드로 했다 조형, 강 선생님 작용 또 으로 유방 의해 높은 올리밀다, 乳沟 뚜렷하다.복부 강화 셔츠 누르다 때문에 형체 선이 유창하다.그냥 잘 수 아랫도리를 입다 날개 스커트 + 보아 이 파티 또는 파티 수 있는 절호의 옷차림.


  12. 시원하다 식


  이런 스타일의 브래지어 옷감 많이 위해 순면 품질과 부풀어 오른 몸체 화학 섬유.초록 색 있다, 파란, 흰색 및 다크 블루 등 청춘 소녀 스타일 속한다.이 일련의 속옷 잘 및 데님 척, 면 포의 어울리는 해도 정말 및 얕은 나시 블라우스, 작은 꽃 스커트 혹은 파란색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