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창 김우현이 산업 주식 회사

http://qdcxgm.c2p.rongbiz.com/

생산, 가공: 의류, 가방, 장갑, 모자, 의류 쓰는 옷감, 인쇄 제품 · 가죽 제품, 스포츠 용품: 도매: 프린트 제품, 옷, 모자 · 화장품 · 일용, 보통 노동 용품, 농산물 (식물성 유지 포함), 철물 전자 (소형 승용차 포함), 전자 제품, 보통 기계 장치, 금속 제품 (머금다 귀히 금속), 고무 플라스틱이다. 제품, 사무용품, 화학 제품 (머금다 위험한 화학품): 실내 바깥 장식, 모래, 조경 공사 녹화; 상품 수출입 · 기술 수출입
头像

속옷 보존 관리 방법

청도 속옷 업체 작은 편집 너에게 속옷 보존 관리 방법


  속옷 가장 가까운 몸이 옷을 먼저 주의해야 한다.때가 아니다 의미한다 깨끗하지 않다, 더 옷감의 통기하다 영향, 흡습 및 유연성 해 에 대한 옷감.



  물건을 구입할 때, 만약 좋아하는 속옷 있으면 좀 많이 사고, 교체 사용하는 모든 내의는 수명은 되는 긴 일부.고급 제품 또는 고가 때로는 그저 아름답다 때문에 반드시 질기다, 조심 가호 되는 그것의 장점은 유지하다.


  속옷 옷감은 부드럽고 얇은 가늘다 많이 위해 옷을 및 벗고 때 안 된다. 너무 힘을 도 주의 손톱 안 된다. 그려 바람이 섬유.입다 벗다 속옷 때 더 잘 될 파운데이션, 립스틱 마라 에 속옷 위에 묻었다.


  오래 저장하기 모음집 속옷 때 너는 그것들을 한 가지씩 자세히 겹치다, 그냥 안 파괴 원래 가슴 모양.안감 가장 두꺼운 놓다, 의지 순서 아래로 통장 두고 방지 두꺼운 셔츠 속옷 때문에 스트레스 때문에 변형, 얇은 셔츠 속옷 전가하지 않는다.


  지금 수지 속옷 때 건의와 다른 옷가지 분리 독립 저장 향수 방울 몇 방울 한 작은 천 위에 또는 실행되기 남은 향수 병 넣고 상자 속에 되면 될 수 있도록 구충하다 둘째로 옷은 옅은 향수 냄새가 가득하다.


  방지 속옷 변형 비결: 너 때문에 정교한 브라 아름다운 외형 유지 가능한 한 쓰지 말고 세탁기 온 씻다.찬물 한다, 성질 온화한 청소 깨끗이 쓸 수도 손으로 씻다.